[세미나] 아두이노 기초 세미나 2차 완료 후기

안녕하세요~ 매드 입니다.

지난주 토요일(3/12) 무사히(?) 아두이노 초급 2차 세미나를 마쳤네요!!

박수(짝짝짝... 죄송;)

사실 처음부터 멘탈이 붕괴되면서 한 10~15분 늦어버리고 말았네요.

전말인즉, 서울 창조경제혁신센터 '열정회의실' 프로젝터 HDMI 포트는 안된다!
가 되겠습니다. 심지어 관리하시는분도 잘모르는 사항이라 이전타임에 하셨던 분이 본인들도 프로젝터가 됐다 안됐다 해서 고생했다고 하시네요 ㅠㅠ

게다가 10인실을 대여해놓고 실습이 있는 상황에서 진행하다보니 자리가 많이 좁았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어수선하게 세미나가 진행된 점 죄송다고 말씀 드립니다. (--)(__)(--) 꾸벅

다행이 참가해주신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옆에있던 새로운 프로젝터를 설치하고 많은 우여곡절 끝에 세미나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감사드립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지난 세미나에 참석해 주셨던 '서영배'님께서 도와주신다고 직접 참여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흐흐흐..
블로그 강좌 시작하면서부터 많이 관심가져주셨는데 오프라인 세미나까지 이렇게 도와주시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래는 서영배님께서 직접 사진촬영까지 해주셨습니다. ㅠㅠ))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번에도 수업 진행하느라 정신 없어서 사진촬영 못하는줄 알았는데 ㅎㅎ 이렇게 해주셔서 후기에 올릴 수 있네요! >.<





(옆모습이 보이셔서 사진을 최대한 작게... 혹시 문제된다면 삭제하겠습니다!)

마지막 퀴즈 잘 안되셨던 분들 계셨던 것 같은데 하신 후에 블로그 리플로 유투브 영상 인증하시면 "카카오톡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선물" 갑니다. 흐흐흐...

제 바로 앞에 계시던 분께서 퀴즈 나오자마자 5분도 안되서 문제를 푸셔서 바로 상품 가져가셨습니다. (쿨럭쿨럭.. )

모두 수고하셨구요!

자료는 아래 카페에 업로드 하였습니다.

http://cafe.naver.com/maduinos/7

수업 진행하면서 했던 내용이지만 반드시 집가셔서도 복습 꼭! 해보시구요~ :)

다음은 중급 강좌로 준비해볼려고 합니다. 4~5월쯤이 될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쓰기

0 댓글